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컴백' 레인보우, 의상 속 숫자의 비밀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컴백' 레인보우, 의상 속 숫자의 비밀은?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그룹 레인보우가 컴백 활동에서 '채널 맞춤형' 숫자 의상을 선보였다.

레인보우는 지난 4일, 신곡 '선샤인(SUNSHINE)'을 발표하고 7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섰다. 특히 공중파 3사에서 컴백무대를 마친 레인보우의 의상에 비상한 관심이 모아졌다. 바로 상의에 새겨진 '숫자'가 방송사마다 달라졌기 때문.


'뮤직뱅크' 컴백무대에서는 레인보우 7명 멤버를 뜻하는 듯한 숫자 '07'이 의상에 나타나 있었지만 이튿날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11'이 새겨져 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 숫자의 비밀은 9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해결됐다. 이번에는 상의에 SBS의 서울 케이블 기준 채널번호인 '05'가 들어간 것. 이것으로 '선샤인' 컴백 의상 속 숫자는 각 지상파 방송사의 채널번호인 것으로 밝혀진 셈이다.


이같은 의상의 숫자 놀이는 밝고 활기찬 곡 분위기에 맞춰 색다른 재미를 가미하기 위해 고안됐다. 레인보우는 "의상이 계속해서 로테이션된다. 다음 '깜짝 의상'은 예정되진 않았지만, 모두가 '선샤인' 무대를 함께 즐거워할 수 있는 시도들을 계속 더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레인보우는 신곡 '선샤인(SUNSHINE)'을 발표하고 현재 활발한 활동 중이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