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타이어, 저소득층 아동에 자전거 선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한국타이어가 전국 농어촌 및 도서지역 저소득층 아동들을 대상으로 자전거를 선물하고 교통비를 후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국타이어, 저소득층 아동에 자전거 선물
AD

한국타이어(대표 서승화)는 ‘부스러기 사랑나눔회’가 운영하는 온라인 기부 사이트인 ‘드림풀’을 통해 내달 9일까지 ‘2013 신나는 등굣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온라인 기부 사이트 ‘드림풀(www.dreamfull.or.kr)’에서 직접 기부금을 후원하거나 ‘부스러기 사랑나눔회 페이스북(www.facebook.com/busrugy)’의 ‘2013 신나는 등굣길 캠페인’ 포스트에 대해 ‘좋아요’를 눌러 참여할 수 있다.


올해로 3년째인 ‘신나는 등굣길 캠페인’은 지난 2011년 한국타이어가 창립 70주년을 맞아 첫 실시한 것으로, 전국 농어촌 및 도서지역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자전거를 선물하고 교통비를 후원함으로써 등굣길을 즐겁고 편하게 만들어 주기 위한 캠페인이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부회장은 “사람에게 가치와 즐거움을 제공하는 한국타이어의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자사의 사업 영역과 장점을 살린 다양하고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지속적으로 사회적 기업으로서 책임과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