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퍼팅만 잘해도 푸조 208이 내 손안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한불모터스가 ‘푸조·시트로엥 2013 아마추어 퍼팅 달인대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퍼팅 대회로는 전국 최대 규모로 푸조 인기모델인 208이 우승상품으로 제공된다.


이번 대회의 예선전은 7월 28일까지 매주 주말 푸조·시트로엥 전국 전시장에서 펼쳐진다. 예선을 통과한 참가자들은 본선을 거쳐 10월 19일 스카이(SKY)72 드림골프레인지에서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위치) 결선을 펼치게 되며, 우승상품 푸조 208을 비롯해 다코다 산교 골프클럽 풀세트 및 LG 김치 냉장고와 트롬 세탁기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참가 접수는 전국 푸조, 시트로엥 전시장 및 푸조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4만원이다. 예선 참가자 전원에게는 캘러웨이 골프공 세트 등 총 12만원 상당의 선물이 제공되며, 프랑스를 대표하는 해치백 모델인 푸조의 208과 시트로엥 DS3 시승 기회도 주어진다.


결선 최종 우승자 한 명에게 제공되는 푸조 208은 국내 공식 판매되는 전 차종 중 연비 1위를 기록해 인기를 끌고 있는 푸조의 프리미엄 해치백 모델이다. 이전 모델보다 외부 사이즈는 줄었지만 내부 공간은 더욱 넓혀 편의성을 높이면서도, 인체공학적 인테리어를 완성해 운전자로 하여금 스포티하면서도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경제성은 물론, 아름다운 디자인까지 모두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푸조 & 시트로엥 2013 아마추어 퍼팅 달인대회’ 관련 문의는 전국의 푸조 및 시트로엥 전시장으로 하면 된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