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종합물류기업 한진은 택배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한진택배와 OK캐쉬백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5월 29일부터 7월 28일까지 2개월간 진행된다. 한진택배 이용고객이 OK캐쉬백 회원에 가입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한진택배 서비스 이용 후기를 OK캐쉬백 홈페이지에 게재하면 캐쉬백 포인트 최대 30만점, 고객 블로그 및 SNS 등에 게재하면 최대 50만점의 캐쉬백 포인트를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참여 고객 127명을 대상으로 총 330만점의 캐쉬백 포인트가 경품으로 마련돼 있다.
한진 관계자는 "한진택배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작은 정성을 마련했다"며 "고객이 다시 찾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진택배 홈페이지(hanex.hanjin.co.kr) 및 OK캐쉬백 홈페이지(www.okcashbag.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황준호 기자 reph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