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이트레이드증권이 27일부터 ‘씽큐쪽집게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씽큐쪽집게 서비스는 쪽집게 검색기를 이용해 급등주를 자동으로 검색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장중 실시간 증권방송도 제공하고 있다.
27일부터 31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씽큐쪽집게서비스 이벤트’는 기간 내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과 1회이상 거래한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서비스 해지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돌아와요 씽큐 족집게로' 이벤트와 가입 후 1회 이상 거래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한번 더 씽큐 족집게'라는 행사와 동시에 진행된다. 경품으로는 기법 CD 3종과 고급 목베개가 증정된다.
최광순 이트레이드증권 온라인영업팀 팀장은 “씽큐쪽집게 서비스는 급등주매매의 1인자로 알려진 최승욱 대표가 직접 진행하는 장중 실시간 증권방송을 제공해 스스로 매매하는데 어려움을 겪었던 개인투자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씽큐쪽집게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www.etrade.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문의는 고객만족센터(1588-2428)로 하면 된다.
구채은 기자 faktu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