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보아 눈물, 대만 팬들 '카드섹션' 이벤트에 '폭풍 감동'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보아 눈물, 대만 팬들 '카드섹션' 이벤트에 '폭풍 감동' sm엔터테인먼트
AD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가수 보아가 대만 첫 단독 콘서트에서 눈물을 보였다.

보아는 지난 18일 오후 7시(현지시간) 대만 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보아 스페셜 라이브 2013 히어 아이 엠 인 타이페이(BoA Special Live 2013 Here I am in Taipei)'에서 라이브와 퍼포먼스, 무대 매너가 어우러진 공연으로 3천 여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이날 대만 관객들은 보아를 위해 특별한 '카드섹션'이벤트를 준비해, 무대가 시작하자 'B♡A'라는 문구를 만들었다. 또한 '넘버원(No.1)' 무대에서는 관객 모두가 일제히 '감동이죠. 울어줘' 라고 적힌 슬로건을 펼쳐 보여, 보아가 감동의 눈물을 쏟게 만들었다.


눈물을 흘린 보아는 "그 동안 여러 번 대만을 방문했지만 단독 콘서트로 무대에 오르니 감회가 새롭다. 대만 팬 여러분의 이벤트에 정말 감동받았고, 뜨거운 호응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 다음에 더욱 좋은 모습으로 멋진 공연을 보여드리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눈물을 흘려 화제를 낳은 보아는 오는 25일 대구 벡스코, 내달 1일 부산 KBS홀에서 '보아 스페셜 라이브 2013 히어 아이 엠(BoA Special Live 2013 Here I am)'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유수경 기자 uu84@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