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은평구, 디지털미디어 분야 청소년 취업 지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은평구-청년취업아카데미와 교육 취업 등 업무 협약 체결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은평구(구청장 김우영)는 청년취업아카데미 사업 운영기관인 디케이미디어· 디지털미디어아카데미와 업무 협약을 맺고 디지털미디어 분야에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의 교육과 취업을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청년취업아카데미는 현장 실무 위주 교육을 통해 해당 분야에 역량을 갖춘 전문 인재를 양성하고 이들이 취업까지 원스톱(one-stop)으로 성공할 수 있도록 연계하는 사업으로 고용노동부가 수강료 전액을 지원한다.

디케이미디어는 다큐멘터리 전문 프로덕션으로 산하 교육부서인 디지털미디어아카데미에서 디지털미디어 관련 강의 HDTV(방송제작), IPTV(기술융합), AV(기록영상), CGI(특수영상)를 진행하게 된다.

은평구, 디지털미디어 분야 청소년 취업 지원 청년취업아카데미 업무 협약식
AD


은평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사업 홍보를 적극 지원하고 은평구 UCC 공모전 참여자 등 지역내 청년 중 디지털미디어 분야로 진로를 희망하는 청년을 모집하여 디케이미디어에 추천하기로 합의했다.


구 관계자는 “이번 협약이 그칠 줄 모르고 고공행진 하는 청년 취업난 완화를 위해 관ㆍ학ㆍ산이 뜻을 한데 모아 해결책을 모색한 자리인 만큼 협약 내용이 잘 이행되어 청년들이 취업에 자신감을 갖고 다시 새로운 희망을 꿈꾸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은평구 일자리정책과(☎351-6853) 디케이미디어(☎3446-9121)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