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관련 미션 등록시 영화 예매권 등 경품 증정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신한은행은 5월 말까지 인터넷 및 스마트뱅킹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이번에 진행되는 '가족사랑, 미션으로 표현하면 행복이 가득!' 이벤트를 통해 신한 미션플러스 적금 가입과 함께 가족과 관련된 미션 키워드를 등록하는 고객에게 영화 예매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 중 미션 키워드를 등록하면 금리도 우대 받을 수 있다.
기존 가입고객 대상으로는 미션 자랑하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미션플러스 홈페이지에서 간단히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던킨 커피&도넛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신한S뱅크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선착순 3000명의 고객에게 짜파구리(짜파게티+너구리)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신한S뱅크에 가입하면 6개월 동안 스마트폰을 통한 이체수수료가 무제한 면제되며 언제든지 쉽고 편리하게 은행 업무를 볼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재미있게 미션 수행을 하며 저축을 하는 미션플러스와 편리한 신한S뱅크 서비스를 고객에게 알리는 동시에 가족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편리하고 안전한 금융거래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