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넥센타이어, ‘LA 다저스’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시계아이콘00분 2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넥센타이어가 미국 프로야구팀 ‘LA 다저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본격적인 현지 마케팅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LA 다저스’는 미국 서부 로스엔젤레스를 연고지로 하는 메이저리그 소속의 인기구단으로, 과거 박찬호 선수가 활약했으며 지난해 12월 류현진 선수의 입단으로 올해 국내에서도 많은 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파트너 계약을 통해 넥센타이어는 2013년 시즌 동안 LA다저스 홈 구장 내 홈플레이트의 포수 뒤 롤링보드에서 길이 6.0m, 높이 0.8m의 광고판 등에 브랜드를 노출하게 된다.


넥센타이어 글로벌마케팅담당 이장환 이사는 “이번 LA 다저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미국 시장 내 넥센타이어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기업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스포츠 마케팅을 통한 젊고 역동적인 기업 이미지가 미국 야구 팬들에게도 전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