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ING생명, 착한 지점 콘테스트 개최.. 14개 지점 선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ING생명, 착한 지점 콘테스트 개최.. 14개 지점 선발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ING생명은 전국 지점을 대상으로 사회공헌 아이디어를 공모 받아 '2013 착한 지점 콘테스트'를 개최, 14개 지점을 선발했다고 16일 밝혔다.

착한 지점 콘테스트는 120여 개 지점 대상으로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아이디어를 받아, 참신하고 진정성 있는 계획안을 채택하여 사회공헌 활동비를 지원하는 방식이다.


이번 콘테스트로 14개 지점이 선발돼 1000여 명의 재정컨설턴트(FC)가 참여한다. 총 1억 원의 활동비 지원으로 탁구공로봇으로 장애인 활동량 키우기, 난타로 하는 힐링, 재활 승마 체험, 찾아가는 음악치료 등 다양한 사회공헌 아이디어가 실천으로 옮겨질 예정이다.


이번 착한지점으로 선발된 ING생명 광화문지점 지점장은 "미팅시간 대부분이 영업에 관한 얘기였는데, 모두가 이번 기회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고민하는 시간을 가져 더욱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


ING생명은 이 밖에도 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지역사회 어린이들의 밝은 미래에 대한 올바른 약속을 지켜내고자 영업가족 및 임직원 자원봉사를 통해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