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캐세이패시픽항공은 국내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동남아시아 7개 도시' 항공권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겟어웨이 서프라이즈(Getaway Surprise)' 프로모션을 13일 오전 10시부터 16일까지 72시간 동안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낭, 호치민 시티, 하노이, 치앙마이, 방콕, 프놈펜, 양곤 등 동남아 7개 도시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여행 일정은 이달 20일부터 9월30일까지다. 다만 7월19일~8월9일, 9월17일~9월19일은 여행 기간에서 제외된다.
일반석으로 여행할 경우 46만500원부터 항공권이 판매되며 비즈니스석은 89만2900원부터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다. 어린이 요금은 성인 요금의 75%, 유아 요금은 성인 요금의 20%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항공권을 살 수 있다.
6월30일까지 비즈니스석으로 여행할 경우 한국-홍콩 왕복 구간에서는 '트리플 아시아 마일즈'가 적용된다. 이에 따라 기존 대비 3배에 해당하는 마일리지가 적립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프로모션은 행사기간 캐세이패시픽항공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에 노출되는 배너를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e-뉴스레터인 'CXpecials'을 통해 위와 같은 특별 프로모션과 새로운 서비스와 관련된 최신 뉴스를 빠르게 제공하고 있다. e-뉴스레터 구독 신청은 홈페이지 내 뉴스레터 가입 페이지(http://goo.gl/meGqR)에서 가능하다.
황준호 기자 reph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