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토니안의 여자' 혜리, 원더보이즈 신곡 MV '노개런티' 출연… '의리녀' 등극

시계아이콘00분 3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토니안의 여자' 혜리, 원더보이즈 신곡 MV '노개런티' 출연… '의리녀' 등극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그룹 걸스데이의 혜리가 4인조 보이그룹 원더보이즈의 뮤직비디오에 노개런티로 출연하며 든든한 지원사격에 나섰다.

9일 원더보이즈의 소속사 엔터102는 "걸스데이의 혜리가 평소 두터운 친분이 있었던 원더보이즈의 컴백 소식을 접하고 신곡 '타잔' 뮤직비디오에 출연을 선뜻 자청해 끈끈한 의리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걸스데이 혜리는 9일 정오 공개되는 30초 분량의 원더보이즈의 '타잔(Tarzan)' 티저 영상을 통해 제인으로 변신한다. 그는 청순하면서도 통통 튀는 발랄한 매력과 완벽 비쥬얼을 뽐내며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특히 걸스데이 혜리는 새벽부터 밤늦게까지 진행된 촬영 일정에도 시종일관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을 이끌어가며 원더보이즈는 물론 뮤직비디오 현장 스텝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원더보이즈의 신곡 '타잔(Tarzan)'은 레게와 루츠를 모던하게 접목시킨 댄스 홀 장르의 댄스 넘버로 원더보이즈의 한층 남성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달라진 음악 색채를 엿볼 수 있는 곡이다.


한편, 원더보이즈는 오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타잔(Tarzan)'을 발표한 후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