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에뛰드하우스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플레이(PLAY) 뷰티하우스'를 출시했다.
뷰티하우스는 에뛰드하우스의 주요 타깃인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은 여성 고객에게 다가가기 쉬운 게임 방식과 에뛰드하우스의 브랜드 색상인 핑크를 반영한 귀여운 UI로 개발됐다.
게임 방식은 샵 오픈 후 화장품을 구비하며 나만의 메이크업 샵을 완성하는 것이다. 숍을 찾은 고객은 비어있는 화장대에 앉아 원하는 메이크업을 점원에게 요청하고, 해당 메이크업 서비스를 완성해 고객이 만족하면 추가 보상을 획득하게 된다. 보상으로는 경험치, 골드, 명성도가 쌓이고, 레벨업을 하면 샵을 꾸미는데 사용할 수 있는 '스윗'이 지급돼 더 다양한 아이템과 스킬을 익히며 나만의 메이크업 샵을 꾸밀 수 있다.
게임은 애플 앱 스토어와 네이버 앱 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추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도 서비스 될 예정이다.
한편, 게임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열흘 간 매일 자정부터 뷰티하우스를 설치하는 선착순 5000명의 고객에게 에뛰드하우스의 마스크 시트, 네일컬러가 제공된다.
임혜선 기자 lhs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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