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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스터피자, '더 쉬림프' 한 달 만에 30만판 판매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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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MPK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는 신제품 ‘더 쉬림프’ 피자가 출시 한 달 만에 판매 30만판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 ‘더 쉬림프’는 피자 위에 탱글탱글한 통 케이준 새우와 함께 큐브 새우를 풍성하게 올려 어느 부분을 먹더라도 풍부한 새우를 맛볼 수 있게 한 것이 특징. 남녀노소 모두에게 가장 인기있는 토핑인 새우가 풍성하게 들어가고, 영양만점의 치즈가 더해져 쫄깃함과 고소함을 함께 맛볼 수 있어 해산물 피자를 선호하는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지난 3월29일 출시한 신제품 ‘더 쉬림프’피자는 출시 한 달 만에 30만판을 판매했다. 특히 이 기간동안 전체 피자 판매의 40%가 넘는 판매율을 기록, 미스터피자의 베스트셀러 반열에 올랐다.


더 쉬림프 피자의 인기 비결에는 출시전부터 진행한 프로모션과 모델 송지효의 음치송이 한 몫하고 있다. 미스터피자는 신제품 출시에 앞서 대학가에서 게릴라시식회를 열어 판매 전부터 강한 이슈를 불러 일으켰다.


미스터피자는 신제품 ‘더 쉬림프’피자 30만판 판매를 기념해 할인 및 선물증정 이벤트를 6월 2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동안 ‘더 쉬림프’ 피자를 주문하면 샐러드와 스파게티 등 미스터피자의 베스트 사이드 메뉴와 최고급 에코보냉백을 1000원에 증정한다.


온라인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더 쉬림프’ 피자를 주문 시 레귤러사이즈는 5000원, 라지사이즈는 7000원이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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