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망고식스, 신한은행과 가맹사업자 대출 지원 협약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4초

망고식스, 신한은행과 가맹사업자 대출 지원 협약식 망고식스는 가맹점주의 원활한 금융지원을 위해 신한은행과 2일 망고식스 압구정점에서 프랜차이즈론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강훈 망고식스 대표(사진 왼쪽)와 조석환 신한은행 부장이 참석했다.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망고식스는 가맹점주의 원활한 금융지원을 위해 신한은행과 2일 망고식스 압구정점에서 프랜차이즈론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망고식스의 가맹점주 및 신규창업자는 최대 1억원까지 신용등급에 따라 무담보 최저 연 5% 이율로 ‘신한은행 프랜차이즈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대출금 산정은 신규 가맹점의 경우 인테리어 비용 및 임차 보증금 기준, 기존 가맹점은 최근 3개월 매출액을 기준으로 산정한다.


망고식스는 커피 위주의 국내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망고 등 과일주스, 블루레몬에이드, 떠먹는 피자 등 독특한 디저트와 이국적 인테리어를 높이 평가받았다.

강훈 망고식스 대표는 “자금 마련부터 오픈 후 매장 운영까지 창업자는 매순간 문제에 맞닥뜨리기 마련”이라며 “창업 선배로서 가맹점주가 겪을 수 있는 불편함을 찾아 단계적으로 해결하겠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