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OK캐쉬백 회원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2일 밝혔다.
아웃백은 T멤버십, 엔크린 보너스카드 등을 대상으로 진행해 왔던 상시 20%할인 또는 10%적립 혜택을 5월부터 OK캐쉬백 모든 카드를 대상으로 확대 제공된다.
이를 기념해 5월 한달 간 매주 월요일에는 아웃백을 특별히 40%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결제금액의 10%에 해당하는 OK캐쉬백을 보유하고 있어야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OK캐쉬백이 부족할 시에는 10%적립만 가능하다. 또한 결제금액 기준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가정의 달 가족끼리 외식할 장소를 고민하는 아웃백 고객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OK캐쉬백 로고가 있는 모든 카드로 적립 또한 할인이 가능하다. (모바일카드 혜택 불가)
더불어 5월 한달 간 신한카드와 씨티카드로 아웃백을 이용할 경우에도 특별한 혜택을 준다. 12세 미만 어린이와 함께 매장을 방문해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키드 찹스테이크와 매장에서 직접 짜낸 신선한 과일 주스,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된 어린이 풀코스 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아웃백에서 씨티카드로 결제하면 1만원 할인혜택과 씨티포인트 보유 시, 최대 30%까지 차감 할인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어 5월 내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웃백을 즐길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