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조인성, 이번에는 아웃백서 뭐 먹나..참나무에 구운 스테이크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조인성, 이번에는 아웃백서 뭐 먹나..참나무에 구운 스테이크 공개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패밀리 레스토랑 업계 1위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업계 처음으로 참나무에 구운 ‘우드 화이어 그릴’ 스테이크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아웃백은 이번 출시에 맞춰 다음달 1일부터 조인성을 내세운 TV 광고를 시작한다.


이번에 선보일 아웃백 ‘트루 스테이크, 우드 화이어 그릴’편 광고에서는 참나무가 타닥타닥 타는 소리, 지글지글 스테이크가 참나무에 구워지는 소리와 함께 ‘우드 화이어 그릴’ 스테이크가 조리되는 전 과정이 공개되면서 아웃백의 새로운 스테이크 메뉴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참나무에 맛있게 구워진 ‘우드 화이어 그릴’ 스테이크를 아웃백의 남자 조인성이 직접 먹으면서 꼼꼼히 평가하는 게 인상적.


특히 인기리에 드라마를 종영하고 잠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조인성의 오랜만의 외출인만큼 이번 아웃백 TV광고는 조인성 팬들에게 더욱 반가운 소식이다. 조인성은 아웃백의 베테랑 모델답게 다양하고 능청스러운 표정연기를 선보여 촬영장 분위기를 내내 훈훈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아웃백의 신 메뉴 ‘우드 화이어 그릴’ 스테이크는 깊게 밴 불의 맛, 그윽한 참나무 스모크 향이 그대로 느껴져 더욱 깊은 맛을 선사한다. ‘우드 화이어 그릴’ 스테이크는 스테이크 오포와, 레드페퍼 스트립, 고르곤졸라 립아이, 레드와인 립아이 우드 화이어 그릴 총 네 가지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