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헤라,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헤라,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헤라에서는 올해로 13주년을 맞은 핑크 리본 캠페인을 위한 '핑크 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을 1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핑크 리본 에디션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됐다. 스킨케어 제품은 헤라의 스테디 셀러 프리퍼펙션 세럼을 대용량(100ml)으로 출시했으며, 쉬어 홀릭 101호 하바나 핑크를 함께 선보였다.


특히, 대용량 프리퍼펙션 세럼의 제품 케이스에는 핑크 리본과 헤라의 로고가 함께 어우러진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핑크 에센스'로 대표되는 헤라의 프리퍼펙션 세럼은 바이오 턴오버를 활성화 시켜 피부 본래의 핑크빛 생기를 부여하는 제품이다. 피부 노화가 시작되면서 세포 에너지가 감소하고, 생기 인자가 정체돼 피부톤이 칙칙해진다.


또한, 미라지 골드 펄이 가미된 핑크 컬러인 쉬어 홀릭 하바나 핑크 립스틱은 은은한 광택이 반짝이는 하바나 해변을 닮은 소녀를 연상시켜 맑고 사랑스러운 입술을 만들어주며, 내부 표면에는 고급스러운 핑크 리본 로고가 새겨져 제품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


헤라 핑크 리본 에디션은 헤라 전국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판매 수익 일부는 한국 여성의 건강한 삶을 위해 한국유방건강재단에 후원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