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폭스바겐 '폴로' 사면··만년필 '라미'가 덤

시계아이콘00분 4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폭스바겐코리아 공식딜러 클라쎄오토가 폴로 런칭을 기념해 독일 유명 만년필 브랜드 라미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 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리지널 저먼을 사랑합니다(I Love The Original German)’ 이라는 가제 하에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폭스바겐의 프리미엄 컴팩트 해치백 폴로 출시를 기념해 폭스바겐 공식딜러사 클라쎄오토가 독일 유명 만년필 브랜드 라미와 손을 잡고 기획하게 됐다.

이를 위해 클라쎄오토가 운영하는 전국 5개 폭스바겐 전시장(강남신사, 압구정, 역삼, 일산, 수원)에서 폴로 출고 고객 249명에게 라미 사파리 만년필을 증정하고, 선착순 프로모션이 끝난 이후에도 전시장 방문 고객 중 매월 30명을 선발해 동일 제품 증정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


더불어 내년 3월까지 폭스바겐 클라쎄오토 전국 5개 전시장에서 라미 특별전을 진행해 전시장 방문 고객들은 폭스바겐 차종 외에도 다양한 독일 전통의 만년필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클라쎄오토 이병한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드라이빙의 짜릿함, 쓰는 즐거움과 같은, 제품 본질의 즐거움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한다"며 "개성과 차별화된 스타일을 가진 두 제품이 만나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클라쎄오토 전시장으로 방문 또는 전화 신청을 하면 된다. 행사 일정 및 세부 내용은 폭스바겐 클라쎄오토 공식 홈페이지(www.klasseauto.net) 에서 확인 가능하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