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네이버 지식쇼핑은 2AM과 모모트가 공동 작업한 티셔츠 독점 예약 판매를 '패션 아이콘 도네이션'을 통해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소아암 어린이들의 치료비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패션 아이콘 도네이션은 ‘희망’을 콘셉트로 진행됐다. 이번 작업에서 2AM은 모모트 아티스트들과의 적극적인 아이디어 교류를 통해 2AM 특유의 감성을 사랑과 희망이라는 메시지로 녹여냈으며, 그 결과 색다른 프린팅이 돋보이는 티셔츠가 탄생됐다.
네이버 지식쇼핑은 이번 ‘2AM과 모모트의 패션 아이콘 도네이션’ 티셔츠의 예약 판매분에 대한 배송을 오는 20일부터 진행하며 예약 구매 고객들 중 총 500명을 선정하여 모모트의 토이 피규어를 증정할 계획이다.
예약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지식쇼핑 2AM’을 검색하거나 해당 URL(http://me2.do/GObHnRV0)을 직접 방문하면 된다.
한편 모모트는 나이키를 비롯해 MCM, 루이까또즈 등 대기업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주목 받고있는 국내 최고의 그래픽 아트토이 그룹으로, 지난해에는 디즈니코리아와 계약을 체결, ‘어벤저스’ 주인공들의 페이퍼토이를 완판 시키기도 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