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제일모직의 캐주얼 브랜드 빈폴(BEANPOLE)의 공식 홈페이지인 빈폴닷컴이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한다.
제일모직은 그 동안 빈폴의 대고객 커뮤니케이션 창구로 운영됐던 기존 '빈폴닷컴'을 새롭게 해 고감도 패션 쇼핑몰로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빈폴닷컴은 빈폴맨, 레이디스, 골프, 키즈, 아웃도어, 빈폴ACC, 바이크리페어샵 등 빈폴의 다양한 브랜드에 대한 최신 정보가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구현된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정보 제공 등을 도입 휴대폰과 오프라인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가장 빠르고,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했다.
빈폴은 새롭게 바뀐 홈페이지 기념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개최한다.
온라인을 통한 새로운 빈폴의 출발을 알리자는 취지에서 빈폴의 론칭 연도인 '1989년'을 모티브로 준비된 이번 행사는 대대적인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빈폴닷컴을 방문, 장바구니에 1989만원의 상품을 담으면 응모가 가능하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1989만원의 쇼핑 쿠폰을 증정한다. 2등(2명)에게는 198만9000원, 3등 10명에게는 19만8900원의 쇼핑 쿠폰이 주어진다.
당첨자는 오는 6월 7일 빈폴닷컴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