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PCA생명, 서울SOS어린이마을 아이들과 '축구한마당'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PCA생명, 서울SOS어린이마을 아이들과 '축구한마당' PCA생명이 지난 28일 서울시 양천구 신월동에 위치한 서울 SOS어린이마을의 아이들과 함께 '축구한마당'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은 (왼쪽부터) 서울 SOS어린이마을 허상환 원장, SOS어린이마을 홍보대사 변정수, PCA생명 조천삭 이사가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PCA생명이 지난 28일 서울시 양천구 신월동에 위치한 서울 SOS어린이마을의 아이들과 함께 '축구한마당'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PCA생명의 매직넘버봉사단 20여명과 80여명의 SOS마을 초중고생들, 그리고 서울SOS어린이마을의 홍보대사인 변정수씨도 참석해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축구한마당에서는 서울SOS어린이마을 중·고등학생 아이들과 PCA생명의 봉사단원이 4개의 팀으로 나눠 토너먼트 형식으로 축구 시합을 진행했고, 어린 초등학생들은 축구 경기를 주제로 사생 대회를 펼치며 다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조천삭 PCA생명 이사는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뿌듯하다"면서 "작은 도움이지만 아이들에겐 큰 희망이 될 수 있다는 믿음으로 앞으로도 지원을 계속해 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이들과 함께한 스포츠 행사 외에도 PCA생명에서는 별도로 후원금 1000만원을 서울SOS어린이마을에 전달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