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카리스웨트, 환경친화적 분리 라벨로 환경 보호 실천

시계아이콘00분 2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동아오츠카, 분리 라벨 적용 '포카리스웨트 900ml' 출시

포카리스웨트, 환경친화적 분리 라벨로 환경 보호 실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동아오츠카는 재활용이 가능한 환경친화적 분리라벨을 적용한 포카리스웨트 900ml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포카리스웨트 900ml는 재활용 과정에서 분리가 어려운 라벨을 재활용이 쉽도록 분리 라벨을 적용해 페트병과 라벨이 완전히 분리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분리라벨이 적용된 포카리스웨트 900ml는 하루에 섭취해야 하는 1L∼1.5L의 수분 섭취량을 고려한 제품으로 식사 전?후 마시는 1∼2잔의 물을 합치면 하루 수분 권장량을 채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1, 2인 가구가 증가하는 요즘 500ml는 부족하고 대용량 페트는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을 위한 900ml 크기로 출시돼 편리함과 실용성을 더했다.

동아오츠카는 이온음료 최초로 저탄소 제품 인증을 받은 포카리스웨트에 환경 친화적인 분리 라벨을 적용한 포카리스웨트 900ml 출시에 이어 340ml, 500ml, 620ml, 1.5L에도 분리 라벨을 적용, 생산해 환경 개선을 선도할 계획이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