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웰플러스’ 반값할인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7초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


"장관상 표창 기념 고객 성원 보답, 반값할인 기획"

대한민국 비타민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가 제 40회 상공의날 지식경제부 장관상 표창을 기념해 4월 26일 07시 15분부터 60분 동안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반값할인전을 선보인다.


비타민하우스 김상국 대표이사는 지난 3월 제40회 상공의 날 기념식에서 모범상공인 부문 지식경제부 장관 표창을 받은 바 있다.

비타민하우스는 표창을 기념하고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현대홈쇼핑과 손잡고 베스트셀러 상품인 ‘멀티비타민웰플러스’를 시중 소비자가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반값 할인전을 준비했다.


이번 할인전을 이용하면 ‘멀티비타민웰플러스’ 24개월분(12병)을 기존 할인이 적용된 홈쇼핑가에서 통크게 반값할인을 다시금 적용하여 부담 없는 금액인 54,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2012년 아시아투데이 히트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한 비타민하우스의 ‘멀티비타민 웰플러스’는 편리하고 맛있게 씹어먹는 츄어블 형태로, 13가지 비타민과 7가지 미네랄(기능성 비타민 9가지, 미네랄 2가지), 자일리톨, 유산균, 유기농 부원료 40가지 등 1일 1정으로 총 62가지 인체에 필요한 영양소들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씹어 먹는 츄어블 제품인 만큼 혼합베리 맛으로 어린이나 노약자가 섭취하기에도 무리가 없도록 제조되었다.


더불어 합성농약과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부원료 40가지 등 총 62종의 모든 원료는 중국산을 배제하고 원료의 원산지를 공개하는 등 고객들이 믿고 섭취할 수 있도록 더욱 신경 썼다.


비타민하우스㈜ 김상국 대표는 “고객님들의 사랑으로 큰 상까지 받게 되어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며 " 더 좋은 품질의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답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해당 ‘반값할인전’은 이달 4월에는 4월 26일 오전 7시 15분과 4월 28일 오후 4시 1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문의 = 1588-8529, www.vitamin-house.com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