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합리적인 가격, 유용한 정보, 알찬 이벤트 등 소비자가 원하는 쇼핑몰 선보여"
"오는 15일, 세상의 모든 비타민을 한자리에 "
대한민국 대표 건강기능식품 기업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가 오는 4월 15일 건강종합쇼핑몰 VH몰을 새롭게 오픈하고 국민건강증진과 건강기능식품 대중화에 앞장선다.
비타민하우스는 오는 15일 자사쇼핑몰을 전면 개편한 종합쇼핑몰 VH몰을 그랜드 오픈한다.
기존의 비타민하우스 쇼핑몰이 비타민하우스 제품 판매에 중점을 뒀다면 VH몰은 단순히 비타민하우스 제품만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건강과 관련한 스포츠, 출산, 육아, 뷰티, 일반식품 등 다양한 상품군을 취급하며, 테마관을 운영하여 관심 있는 모든 정보를 한눈에 얻을 수 있도록 하였다. 이러한 테마관은 지속적으로 늘릴 예정이다.
VH몰은 건강기능식품 구입 이외에도 직간접적으로 고객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예를 들면, VH몰을 방문한 고객은 셀프체크시스템인 DIY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건강을 직접 진단하고 내 몸에 맞는 필요한 영양소가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으며, 성별, 연령, 가격대, 용도별은 물론 브랜드별, 혜택, 수입국 등으로 자신이 원하는 비타민을 찾아낼 수 있다.
특히 세상의 모든 비타민 코너에서는 비타민하우스 제품 이외에도 전 세계의 비타민을 비롯한 건강기능식품을 만나볼 수 있어 어렵게 해외구매대행 등을 통해 비타민을 구입했던 알뜰쇼핑족들에게도 희소식이 되고 있다.
또 한가지 눈에 띄는 기능은 고객의 편리함을 최우선으로 하여 구매일수에 맞춰 재구매 시기가 되면 사이트를 통해 미리 알 수 있고 평소 관심사에 맞는 제품도 추천해 주는 것이다.
이와 같은 기능은 고객 개개인에게 맞춘 1:1 서비스를 통해 특별히 신경 쓰지 않아도 VH몰을 통해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또한 소셜커머스 채널인 쇼타임에서는 매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하여 건강, 정보, 저렴한 가격까지 3박자를 고루 갖춘 쇼핑몰로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기대심리를 자극하고 있다.
이외에도 일가정양립 우수기업 답게 출산과 육아에 지친 엄마들을 위한 Vmom’s 테마관을 통해 아이와 엄마의 건강을 책임지고, 유익한 정보 또한 서로 공유할 수 있도록 하였고 ‘100인의 명장’이라는 공간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장인들을 만나 인생철학과 제작 과정을 공개하는 등 고객들이 믿을 수 있는 소비를 할 수 있도록 고급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비타민하우스는 4월 15일 오픈을 맞아 선착순 9,000명에게 비타민 제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릴레이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하고 소비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www.VHmall.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