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건강한 봄나기 필수품]피로푸는 다섯가지 종합비타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일동제약 '아로나민'

[건강한 봄나기 필수품]피로푸는 다섯가지 종합비타민
AD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일동제약은 봄철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줄 제품으로 종합비타민 '아로나민'을 추천했다.


아로나민은 피로해소 콘셉트의 '아로나민 골드' 외에 안티에이징을 위한 '아로나민씨플러스', 눈ㆍ망막 보호를 위한 '아로나민아이', 혈액순환장애와 신경통 등 노년층을 위한 '아로나민이엑스', 24가지 몸에 좋은 성분을 고루 담은 '아로나민실버' 등 5종류로 나뉜다.

아로나민 골드는 활성비타민 B군과 비타민 C, E를 처방해 육체·눈의 피로, 신경통에 효과적이다. 활성비타민 B군은 피로 물질을 배설시켜 피로를 풀어주고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에너지 대사를 개선해 우리 몸의 에너지 생성을 촉진시킨다.


아로나민씨플러스는 활성비타민 B군에 항산화성분인 비타민 C·E, 셀레늄, 아연 등 13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보강한 제품이다. 비타민 C는 콜라겐 형성과 세포간 물질 형성을 도와 탄력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고 멜라닌 색소 침착을 완화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특히 철분과 엽산이 들어있어 빈혈 예방에 좋다. 또 아로나민아이는 활성비타민 B군에 눈 건강을 지켜주는 항산화 비타민 A와 미네랄을 보강해, 안구 건조증, 시력 감퇴, 망막질환 예방·보조 치료에 도움을 준다.


고함량의 활성비타민 B군이 함유된 아로나민이엑스는 세포 내 에너지 대사를 원활히 하고 혈중 호모시스테인의 농도를 낮춰 만성 피로 개선과 심혈관질환 예방에 효과적이다. 아로나민실버는 뼈와 관절에 좋은 칼슘·마그네슘·비타민 D·콘드로이틴 등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노년층에게 권장된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 아로나민은 활성비타민의 효능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힘입어 '국민 영양제'로 자리매김해왔다"면서 "활성비타민 B군이 주성분인 아로나민골드 처방을 기본으로 사용자의 건강 상태나 생활습관 등을 고려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박혜정 기자 park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