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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돈자조금, '한돈 웰빙부위 소비촉진 행사'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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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와 함께 서울 청계광장에서 한돈 웰빙부위 소비촉진 행사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한돈 스마트 소비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한돈 웰빙부위의 우수성을 알리고 이를 통해 삼겹살에 편중된 소비패턴을 바꿔 돼지고기 가격 안정을 도모하는 한편 최근 돼지가격 폭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돈 농가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한돈 웰빙부위로 만든 약 1000인분의 요리가 제공되는 시식코너 및 한돈 웰빙부위를 알리는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가 열린다.


또한 미스코리아 출신 트레이너이자 한돈 명예홍보대사인 정아름과 국제 피트니스 전문가 협회(IFPA) 소속 한돈 명예홍보대사 강경만 트레이너가 한돈 웰빙부위를 활용한 레시피 강의, 줌바(Zumba) 댄스 및 1:1 맞춤 다이어트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행사 당일 현장에서는 한돈 뒷다리살을 100g 기준 400원에 판매하는 등 기타 한돈 웰빙부위를 최대 58%까지 할인 판매해 소비자들이 건강한 먹거리를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이병모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은 "이번 한돈 스마트 소비 캠페인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고단백 저지방 부위인 한돈 웰빙부위의 우수성에 대해 알게 되고 나아가, 한돈 소비촉진으로 이어지게 되기를 바란다"며 "소비자단체가 직접 나서 저돈가 상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돈 농가를 돕기 위한 캠페인에 동참해준 것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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