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마스터 라떼' 新 TV광고 방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마스터 라떼' 新 TV광고 방영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동서식품은 배우 원빈의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프리미엄 커피음료 '맥심 티오피(T.O.P) 마스터 라떼'의 새로운 TV 광고를 방영한다고 19일 밝혔다.


광고에서 원빈은 "그거 알아요? 에스프레소가 라떼를 지배 한다는거" 질문을 하며 갓 뽑아낸 진한 에스프레소를 들고 혼자 우유를 마시고 있는 여자 앞으로 다가간다. 이어 부드러운 미소를 띄며 말 없이 여자의 잔에 에스프레소를 부어주고, 에스프레소가 우유와 부드럽게 섞이며 T.O.P 마스터 라떼가 탄생한다. 이어 원빈이 "그냥 라떼는 그냥 잊어"라며 짧지만 강한 인상을 남기며 광고는 마무리 된다.


특히 이번 T.O.P 마스터 라떼 광고에서 원빈은 기존의 블랙 수트를 벗고 좀 더 부드러운 모습으로 새로운 매력을 보여준다. 특히 마지막에 원빈의 미소는 부드럽게 변신한 T.O.P 마스터 라떼의 특징을 잘 전달해 주고 있다는 평이다


백정헌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광고를 통해 맥심 티오피(T.O.P)는 엄선된 고급 아라비카 원두를 정통 에스프레소 방식으로 추출해 더욱 깊고 풍부한 '리얼 에스프레소'가 부드러운 우유와 조화돼 더욱 깊은 맛을 내는 라떼임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T.O.P 마스터라떼'와 일반 라떼의 차이를 직접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