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배우 김수현의 파격 변신이 빛나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감독 장철수)가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7일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티저 예고편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63만을 돌파한 것은 물론,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2013년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전설이 돼 돌아오라는 명령과 함께 각각 달동네 바보, 가수 지망생, 고등학생으로 남파 된 북한 최정예 스파이를 그린 영화다.
이날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오전 11시경 30만뷰, 오후 7시경 50만뷰를 돌파하며 기존 영화들이 공개했던 콘텐츠가 가진 모든 기록을 갈아치웠다. 결국 공개 하루 만에 총 조회수 63만642명(18일 오전 8시 기준)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웠다.
이는 '신세계' 티저 예고편 1일 조회수 19만512명의 약 3배 이상에 달하는 수치이며, 동시기에 공개 된 '아이언맨3' 스페셜 영상 1일 조회수 20만6833명과 비교해도 가히 압도적인 수치다.
또한 온라인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 자리에 등극한 것도 모자라 종일 상위권에 랭크되며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한편 배우 김수현, 박기웅, 이현우가 출연하는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오는 6월 개봉할 예정이다.
유수경 기자 uu84@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