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11번가, 아이유 등장하는 새로운 TV CF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11번가, 아이유 등장하는 새로운 TV CF 론칭
AD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11번가(www.11st.co.kr)가 19일 아이유가 등장하는 새로운 TV CF를 론칭한다.

CF는 ‘모바일쇼핑’, ‘택배왔어요’, ‘피로회복쇼핑’, ‘카드사추가할인’ 등 4가지를 주제로 제작됐다. 11번가는 이번 광고를 통해 ‘대한민국 1700만 모바일 1등 쇼핑몰(앱 다운로드 기준)’, 소셜딜 프로모션인 타임세일 ‘쇼킹딜’과 ‘국내오픈마켓 방문자수 1위(4월 기준)’, ‘할인금액 무제한 카드사 최대 11% 할인 프로모션’ 등의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11번가는 CF 론칭을 기념해 ‘시(時)’를 소재로 한 캠페인, ‘쇼핑시집 백일장’을 실시한다. 오는 19일부터 5월 5일까지 진행되는 대국민 온라인 백일장 대회다. 이번 행사는 총 3가지로 구성했다.

‘열린 시 대회’는 소셜(social) 시인 하상욱 씨의 시를 소재로 한 행사다. 11번가를 통해 총 8편이 공개된다. 고객은 시와 어울리는 재기 발랄한 제목을 붙여주면 된다. 회사 측은 총 8명의 우수작을 선정해 11번가 5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심사는 하상욱 시인이 맡는다.


‘자작시 대회’는 ‘쇼핑’을 주제로 고객들이 짧은 시를 지어 제출하면 된다. 우수작 세 편을 뽑아 총 ‘330만 포인트’를 준다. 다른 100명에게는 1만 포인트 씩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11번가는 ‘광고 경시대회’를 연다. 11번가의 TV CF 4편을 본 뒤, 광고와 관련된 시험 4문제에 응모하면 된다. 매일 정답자 1000명자에게 11번가에서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는 1000 포인트를 준다.


한편, 11번가는 5월 5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에 선착순 1000명에게 ‘배송비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또 배송지연 일수에 따라 최고 1500 마일리지와 15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배송지연보상제도 진행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