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조용필 Hello 뮤비 티저 영상 공개 '한 편의 영화같아'

시계아이콘01분 11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조용필 Hello 뮤비 티저 영상 공개 '한 편의 영화같아'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조용필의 19집 앨범 타이틀곡 '헬로(Hello)'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17일 오전 10시 공개돼 팬들의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헬로(Hello)'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비주얼 아티스트 '룸펜스'가 감독을 맡아 세련된 영상미로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으로 완성한 것으로 전해졌다.


티저 영상에 공개된 장면은 이후 벌어질 주인공들의 판타지적 이야기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룸펜스는 현재 '헬로(Hello)' 뮤직비디오가 고난위 CG작업으로 마무리 되고 있으며 쇼케이스 당일 공개를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정규 19집 '헬로(Hello)' 앨범 발매 기념 '프리미어 쇼케이스-헬로!' 무대에 후배 가수들이 출연한다.


YPC 프로덕션 측은 "이번 쇼케이스는 대중들 앞에 19집 앨범 전곡을 처음 공개하는 자리가 될 것이며, 자우림, 박정현, 국카스텐, 버벌진트, 팬텀, 이디오테잎이 조용필 19집 발매를 축하하기 위한 무대를 준비 중이다. 그리고 타이틀곡 '헬로(Hello)' 무대에는 피처링으로 참여한 버벌진트도 등장할 것"이라고 전하며 쇼케이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조용필은 본 쇼케이스의 진행을 맡게된 김제동과 함께 쇼케이스 무대에 참여해줄 후배 가수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고 한다.


오는 23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 홀에서 열리는 쇼케이스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음악적 소통을 통해 희망의 메세지를 전달한다는 19집 앨범의 의미를 더욱 깊이 있게 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일반인, 미디어 그리고 방송이 함께할 예정이다. 이번 쇼케이스는 조용필 데뷔 이래 최초로 인터넷을 통해 생중계 된다.


한편, 조용필의 19집 앨범은 쇼케이스와 같은 날인 4월 23일에 온, 오프라인에서 동시 발매되며, '헬로(Hello)'의 뮤직비디오도 쇼케이스에서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YPC프로덕션 측은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된 타이틀곡 '헬로(Hello)'는 강렬하지만 단순한 기타리프, 일그러지는 베이스톤, 몸을 맡겨도 좋을 만한 업비트의 드럼리듬 그리고 귀가 쫑긋해질 만한 신디사이져로 구성된 기본적인 록(Rock) 음악이지만 조용필의 목소리가 얹어지면서 대중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을거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다양하게 들리는 조용필의 백그라운드 보컬에서는 조용필이 아니면 해낼 수 없는 강렬함, 경쾌함 그리고 자연스런 흥분을 느낄 수 있으며 랩퍼 버벌진트와 피쳐링을 통해 곡의 음악적 범위를 한층 넓혀 전세대가 함께 즐기고 따라 부를 수 있는 곡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조용필은 오는 5월 31일부터 6월 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시작하여 상반기에만 대전, 의정부, 진주, 대구 등에서 개최 예정인 전국 투어 콘서트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조용필 Hello 뮤비 티저 영상 공개 '한 편의 영화같아'




장영준 기자 star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