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조용필 Hello 뮤비 티저 영상 공개 '한 편의 영화같아'

시계아이콘01분 1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조용필 Hello 뮤비 티저 영상 공개 '한 편의 영화같아'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조용필의 19집 앨범 타이틀곡 '헬로(Hello)'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17일 오전 10시 공개돼 팬들의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헬로(Hello)'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비주얼 아티스트 '룸펜스'가 감독을 맡아 세련된 영상미로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으로 완성한 것으로 전해졌다.


티저 영상에 공개된 장면은 이후 벌어질 주인공들의 판타지적 이야기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룸펜스는 현재 '헬로(Hello)' 뮤직비디오가 고난위 CG작업으로 마무리 되고 있으며 쇼케이스 당일 공개를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정규 19집 '헬로(Hello)' 앨범 발매 기념 '프리미어 쇼케이스-헬로!' 무대에 후배 가수들이 출연한다.


YPC 프로덕션 측은 "이번 쇼케이스는 대중들 앞에 19집 앨범 전곡을 처음 공개하는 자리가 될 것이며, 자우림, 박정현, 국카스텐, 버벌진트, 팬텀, 이디오테잎이 조용필 19집 발매를 축하하기 위한 무대를 준비 중이다. 그리고 타이틀곡 '헬로(Hello)' 무대에는 피처링으로 참여한 버벌진트도 등장할 것"이라고 전하며 쇼케이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조용필은 본 쇼케이스의 진행을 맡게된 김제동과 함께 쇼케이스 무대에 참여해줄 후배 가수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고 한다.


오는 23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 홀에서 열리는 쇼케이스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음악적 소통을 통해 희망의 메세지를 전달한다는 19집 앨범의 의미를 더욱 깊이 있게 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일반인, 미디어 그리고 방송이 함께할 예정이다. 이번 쇼케이스는 조용필 데뷔 이래 최초로 인터넷을 통해 생중계 된다.


한편, 조용필의 19집 앨범은 쇼케이스와 같은 날인 4월 23일에 온, 오프라인에서 동시 발매되며, '헬로(Hello)'의 뮤직비디오도 쇼케이스에서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YPC프로덕션 측은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된 타이틀곡 '헬로(Hello)'는 강렬하지만 단순한 기타리프, 일그러지는 베이스톤, 몸을 맡겨도 좋을 만한 업비트의 드럼리듬 그리고 귀가 쫑긋해질 만한 신디사이져로 구성된 기본적인 록(Rock) 음악이지만 조용필의 목소리가 얹어지면서 대중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을거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다양하게 들리는 조용필의 백그라운드 보컬에서는 조용필이 아니면 해낼 수 없는 강렬함, 경쾌함 그리고 자연스런 흥분을 느낄 수 있으며 랩퍼 버벌진트와 피쳐링을 통해 곡의 음악적 범위를 한층 넓혀 전세대가 함께 즐기고 따라 부를 수 있는 곡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조용필은 오는 5월 31일부터 6월 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시작하여 상반기에만 대전, 의정부, 진주, 대구 등에서 개최 예정인 전국 투어 콘서트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조용필 Hello 뮤비 티저 영상 공개 '한 편의 영화같아'




장영준 기자 star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