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윤정, 결혼한 팬 위해 축의금 천만원 쾌척

시계아이콘00분 4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장윤정, 결혼한 팬 위해 축의금 천만원 쾌척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가수 장윤정이 결혼한 팬을 위해 축의금으로 무려 천만원을 쾌척했다.

11일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서는 장윤정이 팬클럽 내에서 결혼에 골인한 팬을 위해 직접 결혼식장에 참석해 축가를 부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장윤정은 지난 날 팬들에게 결혼하는 커플이 생긴다면 꼭 축하를 불러드리겠다고 약속한 상황. 여기에 장윤정의 소속사 대표까지 주례를 서주겠다는 약속을 하면서 일은 점차 커졌다. 그리고 실제 결혼하는 커플이 생기자 장윤정은 팬들과의 약속을 지켰다.

장윤정은 결혼식을 마치고 피로연까지 참석하는 열의를 보였다. 그리고 이 자리에서 장윤정은 결혼한 커플에게 봉투 한 장을 내밀었다. 공개된 봉투 안에는 천만원이라고 적힌 수표가 적혀 있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장윤정은 봉투를 건네며 "두 분의 기쁜 날이지만, 나도 정말 기뻤다. 정말 복합적이고 희한한 기분이 들었다"며 "저로서는 굉장히 부러운 일이다. 앞으로 이 모든 분이 지켜보고 계시니까 제발 끝까지 행복하게 살아 달라. 이게 헛되지 않게"라고는 손을 부들부들 떠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장윤정이 무려 천만원이라는 거액을 축의금으로 전한 데는 나름의 이유가 있었다. 형편이 어려운 팬의 사연을 듣고 도움이 되고 싶었다는 것. 이후에도 장윤정은 팬들과 스스럼없이 어울리며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꼭 팬들과 여행을 가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한편, 이날 '좋은아침'은 장윤정 박현빈 윙크 강진이 출연해 '효자 효녀 스타' 특집으로 꾸며졌다.




장영준 기자 star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