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경기안산항공전서 헬기타고 황혼 사랑고백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수원=이영규 기자]경기안산항공전이 헬기를 타고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황혼을 바라보며 그리는 우리의 추억, 두 번째 프로포즈' 이벤트를 5월1일부터 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황혼의 고백' 이벤트는 결혼 20년차 이상 부부를 대상으로 리마인드 웨딩 형태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매일 1쌍씩 총 5쌍의 부부들이 헬기 탑승 체험과 황혼서약서 낭독, 호텔 숙박 및 식사권, 기념촬영 등 무료혜택을 받게 된다.

남편이나 부인 혹은 자녀가 기념하고 싶은 사연을 적어 메일(gairshow@gto.or.kr)로 신청하면 된다. 모집 기간은 10일부터 21일 까지다. 당첨자 발표는 23일이다.


항공전 사무국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이야기가 있는 항공전 이발소(이야기 발전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헬기를 이용해 20년 이상을 함께 한 배우자에게 평소에 고백하지 못했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모든 관람객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환상적인 분위기에서 진행 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올해 5회째를 맞는 경기안산항공전은 5월 1일부터 5일까지 안산시 사동에서 열리며, 입장권은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와 항공전 홈페이지(www.skyexpo.or.kr)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사전 예매 시 입장료 최대 37% 할인과 항공기 무료 탑승(지상 택싱체험 및 헬기탑승)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