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투비, 데니안과 함께한 '두 번째 고백' 티저 공개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비투비, 데니안과 함께한 '두 번째 고백' 티저 공개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비투비가 '두 번째 고백'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비투비는 9일 오후, 큐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두 번째 고백’의 특별한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번 '두 번째 고백'의 티저 영상에서는 그룹 g.o.d의 데니안이 라디오 부스에서 민혁과 함께 사연을 소개하는 특별 디제이로 출연, 선후배간의 훈훈한 우정을 느낄 수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데니안의 감미로운 목소리는 실제 라디오 방송을 배경으로 한 듯한 느낌을 불러일으킨다. 두 사람이 사연을 소개하는 동안 흐르는 기타 선율은 편안하고 친근한 멜로디로 다가온다.


여기에 헤어진 연인에게 다시금 사랑을 말하기 위한 용기를 내는 남자의 설렘 가득한 사연을 담은 '두 번째 고백'의 내레이션 파트를 읊조리는 민혁의 모습은 이번 노래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데뷔 이래 최초로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이며 그룹 비투비의 부드러운 아날로그 감성을 한껏 드러낼 신곡 '두 번째 고백'은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정감 어린 멜로디와 감성적인 가사가 감상 포인트다.


한편, 비투비의 디지털 싱글 '두 번째 고백'은 10일 정오를 기해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며, 멤버들은 컴백 무대를 위한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