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계속되는 불황···1석 2조 체험 이벤트 인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12초

건강도 챙기고 학습도 하는 체험 이벤트가 인기 끌어

계속되는 불황···1석 2조 체험 이벤트 인기 ▲관련 이미지 (왼쪽 아이다스, 오른쪽 한국 코카콜라)
AD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불황이 지속되면서 건강도 챙기고 학습도 할 수 있는 1석 2조 체험 이벤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3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 코카콜라는 환경재단과 함께 습지 특별체험교육을 통해 환경과 생태에 대해 배우는 '2013 코카콜라 어린이 그린리더십 과정' 1차에 참여할 초등학생 4~6학년 학생 40명을 3월 25일부터 4월 10일까지 환경재단 홈페이지와 어린이 환경센터 홈페이지에서 모집한다.


이번 리더십 과정은 연중 4회로 운영되며 습지 탐사를 통해 어린이들이 생태계의 공생 관계와 습지 자연정화 능력을 배우고, 물의 소중함과 가치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여갈 수 있는 현장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습지 탐험을 희망하는 학생은 '지원동기 및 물의 소중함에 대한 나의 생각과 실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에세이'를 작성해 이메일(iohci@greenfund.org)또는 팩스(02-72-4840)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교육 후 총 8명의 최우수그린리더를 선발해 국외 람사르 등록 습지를 직접 탐사해보는 환경 연수 특전 기회가 주어진다.


풀무원건강생활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체는 3월 한달 간 '1만명 체험단' 모집하고 한번에 2박스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1개월 분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국내 최초로 검정콩에서 추출한 식물성 여성호르몬인 '이소플라본'을 함유해 중년 여성의 종합적인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로젠빈수(12주분, 28만원)'의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다.


중년 여성들의 건강에 꼭 필요한 4가지 기능성이 복합된 '로젠빈수'는 국내에선 처음으로 검정콩에서 추출한 이소플라본을 함량 최대치인 27㎎을 함유해 여성호르몬 분비가 감소하는 중년 여성의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www.adidas.com)는 전세계 여성들이 뜨거운 열정과 스토리를 공유하고, 새로운 관계를 통해 서로의 서포터가 되어 주자는 메시지를 담은 우먼스 캠페인, 'all in for #mygirls(함께하면 달라질거야, 마이걸즈)' 런칭과 함께 여성들을 위한 마이걸즈 캠퍼스, 마이걸즈 클래스, 마이걸즈 서울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로 진행되는 마이걸즈 캠퍼스(#mygirls campus)는 상큼 발랄한 캠퍼스 라이프를 즐기고 싶은 여대생들을 위한 피트니스 수업으로 이화여대, 한국외대, 서울여대, 동덕여대 등 총 5개의 대학교 캠퍼스에서 4월 3일(수)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마이걸즈 클래스(#mygirls class)는 오는 4월부터 직장인 여성을 대상으로 서울 시내 주요 백화점에서 탑 스타일리스트 리밍이 제안하는 완벽한 나만의 피트니스 웨어를 위한 스타일링 클래스와 함께 지친 몸과 마음에 안식을 줄 힐링 피트니스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피날레를 장식할 마이걸즈 서울(#mygirls seoul)은 수 천명의 여성들을 대상으로, 핫한 셀럽들이 함께하는 도심 속 피트니스 파티로 꾸며지며 오는 5월18일에 열린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들은 함부로 지갑을 열지 않고 합리적이고 가치 있는 소비를 지양하기 때문"이라며 "최근 소비자 이벤트를 기획할 때, 단기 수익만을 목적으로 하기 보다는 고객과의 신뢰 있는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체험과 경험기회를 늘리는 고려가 중요해졌다"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