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SK텔레콤(대표 하성민)이 T고객간 무제한 음성통화가 가능한 'T끼리 요금제'와 두 대의 기기까지 무료로 데이터 공유가 가능한 'LTE 데이터 함께 쓰기' 출시를 기념해, 'T끼리 무제한 Festival' 프로모션을 4월30일까지 시행한다고 27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자사 고객끼리 'T끼리 요금제' 또는 'LTE 데이터 함께 쓰기'를 지인에게 추천만 해도 추천인 모두에게 슈마커 신발 멀티샵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하는 'T끼리 친구를 소개합니다(T친소)' 이벤트는 T world 홈페이지에서 지인에게 추천 SMS를 발송하면 참여할 수 있다. 신규 요금제로 가장 많이 가입시킨 추천인 상위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1주일 무제한 경품을 제공한다.
'T끼리 요금제'와 'LTE 데이터 함께 쓰기'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하루 종일 영화를 무료 상영하는 'T끼리 무제한 Cinema Day'도 연다. 4월 13일, 14일 전국 5개 지역(서울, 부산, 광주, 대구, 대전) CGV 극장에서 1개 상영관을 전일 대여해 영화 '전설의 주먹'을 상영하고 팝콘과 음료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T world 홈페이지 응모를 통해 선착순 마감된다.
'T끼리 요금제' 모든 가입 고객과 가입 고객이 지정하는 SK텔레콤 고객 1인에게 각 1GB씩 총 데이터 2GB를 제공하는 'T끼리 데이터 1GB+1GB'이벤트를 실시한다. SK텔레콤 T끼리 무제한 Festival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T world (www.tworld.co.kr) SKT-LTE(http://skt-lte.co.kr)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나영 기자 sn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