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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매일유업은 '순두유 드림순 프로젝트'를 올해 상시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팍팍한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자칫 혼자만의 생각으로 끝날 수 있는 소중한 꿈을 구체적으로 이뤄주기 위해서 마련됐다.
2013년 한 해 동안 지속 운영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순두유 페이스북(www.facebook.com/soondoyou)에 본인의 꿈을 남기면 내부 심사를 통해 후보자가 선정되고 네티즌 투표를 통해 1등은 300만병, 2등과 3등은 각각 150만병에 본인의 꿈이 인쇄된다.
또한 꿈을 이루기 위한 메타브랜딩 박항기 대표의 퍼스널 브랜딩 교육의 기회도 주어지며, 인맥을 쌓을 수 있는 맞춤 네트워킹 파티도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드림순 프로젝트 1기로 선발된 3인의 투표가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며 결과는 4월1일 발표된다. 2기 꿈 응모는 순두유 페이스북에서 계속 이루어지고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꿈은 반드시 이루어진다는 신념으로 꿈에 한 걸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에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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