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태백' 조현재, 쉬는 시간에도 '강대표' 포스 물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이태백' 조현재, 쉬는 시간에도 '강대표' 포스 물씬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조현재의 완벽한 '애디 강'에는 이유가 있었다.

16일 KBS2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극본 설준석 이재하 이윤종, 연출 박시호 이소연) 제작사 측이 공개한 스틸에는 촬영에 들어가기 전 대본에 집중하고 있는 조현재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 어떠한 포즈 없이도 완벽한 핏을 자랑하는 그의 모습은 마치 화보의 한 컷을 연상시켜 여심을 흔들고 있다.


무엇보다 대본에서 눈을 떼지 않는 그의 모습에선 일하는 남자의 향기가 물씬 풍기고 있는 터. 극 중 1분 1초도 허투루 쓰지 않는 완벽전략가인 애디 강답게 조현재는 쉬는 시간에도 대본을 손에 놓지 않으며 강대표의 포스를 한껏 발산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조현재 완전 멋있다. 일하는 남자의 향기가 물씬" "신사복 CF 찍어도 될 듯" "조현재와 애디 강의 조합이란! 환상적이다!" "드라마 안과 밖 모두 멋있다. 이런 남자 어디 없나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백회장(장용)이 애디 강과 지윤(박하선)의 결혼을 추진하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애디 강이 지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 '광고천재 이태백'은 오는 18일 오후 10시에 13회가 방송된다.




장영준 기자 star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