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금융, 국민 목소리 담아 광고 만든다

시계아이콘00분 2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KB금융그룹은 오는 23일 TV광고 '국민의 내일편' CM송의 일부분을 국민들이 직접 불러 참여하는 'KB국민Song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캠페인은 합창하기와 소문내기 이벤트로 이뤄지며, 인터넷 (www.kbsong.com)이나 모바일(m.kbsong.com)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CM송을 녹음한 참여자 및 캠페인을 블로그나 카페, SNS를 통하여 전파한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태블릿PC, 헤드폰,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4월12일 KB국민Song 캠페인 사이트(www.kbsong.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KB국민Song 캠페인을 통하여 모아진 국민의 목소리는 향후 KB금융그룹의 TV광고 캠페인 제작 시 CM송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KB금융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국민의 금융그룹으로서 국민과 함께하는 참여형 광고로 발전시키겠다는 뜻"이라고 의도를 밝혔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