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시카키친, 신메뉴 '스프링 샐러드' 15종 출시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제시카키친, 신메뉴 '스프링 샐러드' 15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MPK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홈메이드 스타일 뷔페 레스토랑 제시카키친은 새봄을 맞아 싱그러운 자연의 맛이 느껴지는 신메뉴 ‘리프레쉬 스프링 샐러드’ 15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신메뉴 15종은 제철 과일, 신선한 채소류가 상큼한 드레싱과 어우러진 ‘리프레쉬 스프링 샐러드’로 온 가족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웰빙푸드로 구성됐다.

주요 메뉴로 신선한 토마토와 모짜렐라 치즈가 조화를 이루는 ‘토마토모짜치즈샐러드’와 달콤하고 시원한 망고가 가득한 ‘망고샐러드’, 봄 제철 나물인 두릅나물과 영양만점의 두부가 풍성하게 들어간 ‘두릅샐러드’ 등이다.


제시카키친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고객만족도를 조사, 추첨을 통해 무료시식권, 와인 등을 증정한다. 또 SMS안내문을 받은 VIP고객에게는 뮤지컬 ‘그리스’의 티켓을 선착순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신종문 제시카키친 본부장은 “새 봄을 맞아 신선하고 영양 가득한 스프링 샐러드 메뉴 15종을 새롭게 선보였다”며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샐러드 메뉴뿐만 아니라 고단백질의 풍부한 스테미너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돼 남녀노소 온 가족이 봄철 영양 보충을 하는데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