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MPK그룹의 이탈리안 홈메이드 뷔페 레스토랑 제시카키친은 9일 청주시 롯데아울렛에 신규 자매점을 열고 이를 기념한 경품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시카키친은 이번 청주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청주점 방문객 중 선착순 2000테이블에 한해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고 이 중 1등 당첨자에게는 LG DIOS 김치냉장고(1명), 2등 LG DIOS 광파오븐(3명), 3등 네스프레소 머신&커피캡슐(5명) 등을 선물로 준다. 이밖에도 무료 식사권과 할인권 등 다양한 경품도 준비했다.
또한 수능을 마친 수험생을 위해 제시카키친은 전국 6개 매장(이대하늬솔점, 삼성점, 서현점, 등촌점, 라페스타점, 부천상동점)에서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면 오는 16일까지 기존의 점심 1만8500원(VAT 별도), 저녁 2만2500원(VAT별도)과 상관없이, 모두 1만원(VAT별도)에 제시카키친 뷔페를 무한대로 즐길 수 있다.
신종문 제시카키친 본부장은 “이번에 개장하는 청주점은 교육?쇼핑?문화시설 등 도시문화 기능을 모두 보유하고 있으며 충청권에서 새롭게 부각되고 있는 상권에 오픈하기에 기대가 크다”면서 “앞으로도 핸드메이드 메뉴만을 고집하는 제시카키친의 변함없는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