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대신증권은 ‘대신 밸런스 재형펀드’ 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탭북, 로봇청소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재형펀드, 대신증권과 함께'이벤트를 다음달 12일까지 5주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재형펀드, 대신증권과 함께’ 이벤트는 18년만에 부활한 재형펀드 출시를 기념해 마련한 대고객 사은이벤트다. 대신증권은 ‘대신 밸런스 재형펀드’에 가입한 고객중 추첨을 통해 탭북(1명), 로봇청소기(3명)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영업점을 방문해 ‘대신 밸런스 재형펀드’에 10만원이상 가입하고 1년간 자동이체 및 대체를 신청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대신 밸런스 재형펀드’는 총급여 5000만원 이하 근로자나 종합소득 3500만원 이하 개인사업자이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한 상품이다. 이자 및 배당소득에 대해 비과세 혜택이 있어 장기적으로 투자할 경우 높은 수익률을 얻을 수 있다. 가입기간은 2015년 12월 31일까지이고, 납입한도는 분기 300만원(연간 1200만원)이다.
이 밖에 대신증권은 오는 22일까지 퀴즈 및 소개 이벤트도 병행한다. 대신증권 공식블로그(blog.daishin.com)에서 재형펀드 관련 퀴즈를 풀거나 ‘재형펀드, 대신증권과 함께’ 이벤트 페이지를 주변에 많이 소개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 등을 통해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정경엽 대신증권 고객니즈(Needs)개발부장은 "장기적인 안목으로 재형펀드에 투자하면 높은 수익률과 절세를 통한 추가적 혜택도 받을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고객에게 보다 나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