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보경 기자] 동아제약(대표 신동욱)은 헤어 무스처럼 사용하는 거품 타입의 염모제 '비겐크림폼'의 소비자 체험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날부터 비겐크림폼 무료 샘플 체험 이벤트 TV광고가 방영되며 행사는 하루 500개씩, 총 1만5000개를 모두 소진할 때까지 진행된다.
광고를 통해 ARS번호(1688-0300, 1688-0066)를 확인한 후 휴대전화로 무료 샘플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비겐크림폼 용기 1개와 리필용 정품 1개가 일주일 안에 배송된다.
비겐크림폼은 빗질없이 손으로 무스처럼 바르는 방식으로 염색 과정의 번거로움을 줄였다. 거품이 모발에 스며들면서 크림 상태로 변함에 따라 모발에 밀착돼 염색하기 힘든 모발 뿌리부분과 뒷모발도 손쉽게 염색이 가능하다.
동아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체험 행사가 제품의 편의성과 우수한 염색 효과를 소비자들이 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며 "이런 소비자 체험 마케팅을 지속 확대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매출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겐크림폼은 가까운 약국과 대형마트에서 구입 가능하며 자세한 제품정보와 염색 노하우, 이벤트 등은 브랜드 홈페이지(www.bigen.co.kr)나 비겐크림폼 블로그(blog.naver.com/bigenbeaut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보경 기자 bkly477@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