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글로벌 한류 제왕 슈퍼주니어가 구글플러스 행아웃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슈퍼주니어는 오는 10일 오후 6시 30분(한국 시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구글플러스의 화상 채팅 서비스인 ‘행아웃’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어서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이날 슈퍼주니어는 화상 대화로 근황토크, 월드 투어 ‘슈퍼쇼5’ 소개 등 팬들이 궁금해 하는 이야기를 직접 전하는 것은 물론 이번 이벤트에 선정된 팬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도 갖는 등 다양한 순서로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계획이다.
특히, 오는 23일과 24일 서울을 시작으로 월드 투어 ‘슈퍼쇼5’를 펼치는 슈퍼주니어는 ‘행아웃’을 통해 ‘슈퍼쇼5’의 남미 투어 개최지도 최초로 발표하는 만큼, 슈퍼주니어의 새로운 투어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은 더욱 증폭될 전망이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유튜브 에스엠타운 채널(www.youtube.com/smtown) 및 유튜브 A-Pop 채널(www.youtube.com/apop)을 통해 전 세계에 온라인 생중계 되어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오는 9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리는 KBS '뮤직뱅크 인 자카르타'에 참석한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