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종가집 김치, 브랜드파워 13년 연속 1위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0초

종가집 김치, 브랜드파워 13년 연속 1위 선정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대상FNF의 종가집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발표한 '2013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_BPI)' 김치 부문에서 1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7일 밝혔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한 K-BPI는 국내 시장에서 활동하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서울과 6대광역시에 거주하는 1만1000명의 소비자들에게 1대 1 개별 면접을 실시,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충성도 등을 지수화 해 나타낸다.


이번 조사에서 ‘종가집’은 브랜드 충성도와 인지도 평가 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아 13년 연속으로 1위를 기록했다.


문성준 대상FNF 팀장은 "제품의 신선유지를 위한 꾸준한 기술 개발 노력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신선하고 안전한 제품 관리와 다양한 상품 개발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