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파블로 로쏘)는 다가오는 화이트 데이를 맞이해 피아트 모델 구매 고객 대상으로 고급호텔 숙박권 등을 제공하는 '러브 어딕션(Love Addiction)'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달 중 피아트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월말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리츠칼튼 호텔 이그제큐티브 룸 (Executive Room) 숙박권을, 5명에게 스탠다드 룸(Standard Room) 숙박권을, 15명에게는 호텔 뷔페 커플 이용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3월부터 피아트 공식 딜러 스튜디오 쇼룸에서는 다양한 고객 맞춤형 파이낸싱 프로그램을 선보여, 각각의 고객에게 알맞은 구매조건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탈리아 최대 자동차 브랜드인 피아트는 지난 2월 국내시장에 대표모델인 피아트 친퀘첸토(500), 친퀘첸토C(500C)와 7인승의 사륜구동 중형 디젤 CUV 피아트 프리몬트(Freemont) 등 3개 모델을 동시에 출시했다. 현재 피아트 대표 모델들은 서울 청담과 서초, 강서, 경기 분당과 수원, 일산 그리고 대구, 광주 등 전국 8개 스튜디오에서 만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스튜디오 또는 피아트 구매 상담 센터(080-365-05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