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이젝스 형곤, '아이리스2' 캐스팅··‘연기돌’ 합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에이젝스 형곤, '아이리스2' 캐스팅··‘연기돌’ 합류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신예 에이젝스의 형곤이 KBS드라마 ‘아이리스2’에 캐스팅돼 연기돌 도전에 나섰다.

형곤은 KBS2에서 방송중인 수목드라마 ‘아이리스2’에서 NSS요원인‘송영민’역으로 캐스팅, 27일 첫 등장했다.


형곤이 맡은 ‘송영민’ 역할은 패기와 열의가 넘치는 신입 NSS요원으로, 극중에서 ‘윤시혁’ 역의 엠블랙 이준과 함께 파트너를 이뤄 등장한다.

27일, 5회 방송에서 형곤은 솔직한 성격으로 선배요원인 이준과 티격태격하지만 귀여운 대립구도를 이루는 매력적인 감초 역할로 첫 등장,작품에 힘을 실었다.


지난 해 6월 그룹 에이젝스의 리더로 화려한 데뷔 신고식을 치른 형곤은, ‘아이리스2’ 출연으로 데뷔 9개월만에 연기돌에 합류하게 됐는데 아이돌 멤버 중 가장 빠른 사례에 속한다. 수지, 많은 아이돌 출신 스타들이 ‘연기돌’로 영역을 넓히고 있는 만큼, 형곤 역시 ‘아이리스2’를 통해 연기돌로 자리잡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에이젝스 형곤이 출연하는 드라마 ‘아이리스2’는 각국 정부에 침투한 아이리스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NSS요원들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