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경기 불황에 소비 심리가 위축되는 상황에서도 더욱 인기를 끄는 빵이 있다. 바로 식빵이다.
부담 없는 가격에 토스트, 샌드위치, 근사한 브런치까지 다양한 활용도로 새롭게 주목 받는 것. 한 번 구입으로 온 가족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장점까지 더해져 지난 1월 파리바게뜨 식빵 매출은 전년대비 30% 성장했다.
이러한 소비패턴을 반영해 파리바게뜨는 해피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식빵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부터 4월 10일까지 6주간 인기식빵을 3개 구입하면 ‘먹으면 먹을수록 순수秀담백’ 식빵 무료증정 영수증 쿠폰이 제공된다.
이벤트 대상 인기식빵은 바쁜 아침에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식빵 5종으로 구성했다.
100℃끓는 물로 반죽하고 저온 숙성해 쫄깃하고 담백한 ‘먹으면 먹을수록 순수秀담백’, 식빵을 비롯해 우유가 듬뿍 들어 부드럽고 촉촉한 ‘우유식빵’, 바쁜 아침 그대로 토스트해서 먹을 수 있는 ‘그대로 토스트’, 56시간 숙성시켜 더욱 부드러운 ‘저온숙성 56시간 부드러운 토스트’, 다양한 곡물로 고소한 맛을 내는 ‘호두를 더한 호밀식빵’ 등이다.
식빵 구매횟수는 해피포인트 카드로 적립 또는 사용시 자동 카운팅 되며 남은 구매횟수와 무료증정 여부는 영수증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피포인트 카드 소지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해피포인트 고객이 아니더라도 매장에서 즉시 카드 발급이 가능하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