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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고객센터 추가 설립..만족도 높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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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시와 MOU 맺고 350석 규모의 대전 모바일 고객센터 구축..IT인프라 업그레이드

[아시아경제 김보경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대전시와 협력해 모바일 고객센터를 신규 구축하고 센터 내 IT인프라를 강화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LG유플러스는 대전시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신규 고객센터 구축에 착수한다. 오는 4월 말까지 시스템 구축을 완료하고 상담사는 단계적으로 충원해 연말까지 350명을 확보할 방침이다.

대전 모바일 고객센터 구축을 완료하면 기존의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등 4개 모바일 고객센터 포함해 총 2300여석 규모의 상담센터가 운영된다. LG유플러스는 향후 LTE 가입자가 증가하더라도 안정적인 상담품질을 확보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각 센터 별로 운영하던 교환기와 녹음장비 등 주요 시스템을 통합 운영하고 상담콜 분배 솔루션을 업그레이드 하는 등 IT인프라를 강화해 센터에 들어오는 상담전화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분산·처리할 계획이다.

전병욱 LG유플러스 고객서비스실 전무는 "이번 대전 모바일 고객센터 신규 구축으로 고객에게 신속하고 차별화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대전시의 지원과 협력이 있는 만큼 대전 지역 인재를 우선 채용해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보경 기자 bkly477@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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