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이트진로, '싸이슬쇼' 유튜브 조회수 100만건 돌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하이트진로, '싸이슬쇼' 유튜브 조회수 100만건 돌파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하이트진로가 참이슬 모델 싸이와 함께 한 펀(Fun)마케팅이 화제다.


하이트진로는 이달 초 공개한 '싸이슬쇼' 온라인 동영상이 공개된 지 18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건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싸이슬쇼는 모델 싸이가 참이슬을 즐기는 다양한 방식을 재미있게 표현한 쇼 형식의 영상으로 싸이 만의 독창적이고 재치 있는 아이디어와 술 문화를 즐기는 다양한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특히 싸이슬쇼 시리즈는 주류를 소재로 한 브랜드 UCC라는 한계성에도 불구하고 단기간에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재미와 공감을 이끌어냈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

싸이슬쇼 영상은 총 12편으로 구성돼 있으며 007샷, 성화봉송샷, 도미노샷, 팔꿈치샷, 충성샷, 젓가락샷 등 이름만으로도 재미와 궁금증을 자아내는 술자리 즐기기 비법이 싸이 만의 유쾌한 방식으로 표현됐다.


하이트진로는 싸이슬쇼에 보내준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골라보쇼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참이슬 홈페이지(http://www.chamisulsoju.com)를 통해 싸이슬쇼 영상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동영상을 선택하면 된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참이슬과 싸이가 함께 만들어낸 싸이슬쇼를 통해 독특하면서도 재미를 주는 음주문화를 새롭게 제시하고 싶었다"며 "참이슬을 통해 앞으로도 유쾌하고 즐거운 음주문화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